공지사항

[공지사항] InterBattery 2017 대상 전시회 참가 매뉴얼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7-08-13 19:59
조회
20
안녕하십니까
InterBattery 2017 사무국입니다.
InterBattery 2017 참가업체 매뉴얼과 신청서 양식을 첨부하여 공지하오니,
주요 체크리스트, 각종 신청안내, 전시장치 공사 등 전시회 준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신청서는 기한 안에 제출 부탁드립니다.



[참가업체 매뉴얼 구성]

Section 1. 주요 체크리스트
Section 2. 각종 신청안내
Section 3. 전시품 반출/입 및 전시장치 공사
Section 4. 전시회 관련 서비스
Section 5. 선적 / 운송 / 통관
Section 6. 각종 신청양식
Section 7. 지정 협력업체



[참가업체 제출 서류 기한 안내 ]

∙ 8월 11일(금) : 해외바이어 초청 신청서
∙ 8월 18일(금) : 해외바이어 숙박지원 신청서 , 세미나룸 사용 신청서
∙ 8월 31일(목) : 현황판 및 상호 간판명 신청서 , 참가업체 출입증 신청서 , 부대시설 사용 신청서 , 보세 전시품 신고서 , 위험물 반입 신고서 , 중량물 반입 신고서 , 독립부스 장치공사 신고서 , 디렉토리 유료광고 신청서
∙ 전시기간 중 : 시간외 사용 신청서 , 전시품 반출 신고서
∙ 전시 종료일 : 과오납 환불 신청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InterBattery 2017 사무국

-------------------------------------------------------------------------------------------------------------------------------------------------------

(Tel :02-6000-1065, 1109, 1393 Fax :02-6944-8309)

+email : energyplus@coex.co.kr

+Homepage : http://interbattery.or.kr/

-------------------------------------------------------------------------------------------------------------------------------------------------------

Brochure

전시회 참가업체용 브로슈어를 e-mail 및 우편으로 발송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Newsletter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매월 업계의 최신트렌드를 공유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