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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조립부스와 독립부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조립부스는 주관기관에서 장치시공을 하며, 독립부스는 면적만 제공되므로 참가업체가 장치업체를 통하여 부스시공을 해야 합니다.

조립부스에는 주관기관이 벽면 (3mX3mX2.5m), 상호간판, 파이텍스, 업체당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조, 부스당 조명 5개, 형광등 2개, 기본공급 전기 1kw, 2구 콘센트 1개소를 기본 제공해 드립니다.

Q2. 참가업체는 부스공사와 별도로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에 대한 사전교육입니다. 원칙적으로 참가업체 해당 회사원이나 대리점 직원이 전시품 안내를 해야 합니다. 회사와 전시품의 특성에 맞게 복장, 태도, 언어사용, 상담내용 등을 교육해야 합니다.
전시품을 비롯하여 전시 진열대, 부스내부 인테리어, 전시품목 카탈로그, 명함 등을 준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조립부스 업체의 경우, 설치된 조립식 패널에 시설물 부착을 위한 못질, 본드 부착 등으로 인한 훼손 발생 시 해당 업체는 원상 복구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S’자 고리나 와이어고리를 활용하여 액자 등을 설치하는 경우 조립식 패널 훼손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별도 준비)

Q3. 독립부스의 경우, 코엑스에 지정된 업체만 부스공사가 가능합니까?

그렇습니다. ‘지정협력업체’ 명단을 참고하시어, 그 중 1개 업체를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코엑스 지정협력업체는 코엑스와 다년간 업무를 진행하면서 안전상 문제의 야기 소지가 없으며, 코엑스 전시장 규정을 잘 숙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본 규정은 전시사무국 자체 규정이 아닌 코엑스 전시장 사용 규정이므로 필수적으로 준수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단, 부득이한 경우로 참가업체가 부스를 자체 시공할 경우 반드시 수치와 재료가 표시된 부스 설계도면과 작업자명단을 전시사무국에 제출하여, 전시사무국과 Coex의 사전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관련하여 자체시공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반 불이익에 대하여 참가업체에서 전적으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Q4. 전시품 반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전시품 반입 시에는 A홀 화물 출입구에 경비업체 직원이 상주하게 되며, 업체명을 말씀해 주시면 반입이 가능하고, 전시물품 중 위험물을 반입 시에는 별도의 신청서를 꼭 제출해 주셔야 가능하며, 미 신청 시 반입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5. 전시 종료 후, 전시품 반출과 장치 철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전시품은 주관기관의 확인이 없으면 반출이 되지 않으므로, 신청서 작성 후 주관기관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전시품 반출 신고제도는 전시품의 도난 및 분실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참가업체는 전시품 반출 신고서를 현장에서 교부받아 반출하고자 하는 물품을 기재한 후 ‘전시사무국’에서 확인을 받아 전시장내의 경비원(전시장 입구 및 화물출입구)에게 제출 및 확인한 후에 물품을 반출할 수 있습니다.
반출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출신청서 수령(현장 운영사무국) → 반출신청서 작성 → 현장 운영사무국에서 도장날인 → 화물출입구 및 전시장 입구 경비원에게 제출 및 전시품 확인 → 전시품 반출

Q6. 전시품 분실과 도난에 대비해서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전시사무국은 전시기간 및 준비, 철거 기간 동안에 전시장 경비서비스를 제공하여 전시품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시품의 최종적인 보호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으므로 참가업체 여러분께서는 전시준비기간, 전시기간, 철거기간 중 전시장 내에서나 전시장으로의 운송과 회송시의 사고에 대비하여야 합니다. (특히, 카메라/노트북 등 소형 전시품 및 소지품에 대해서는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각종 피해가 우려되는 전시품에 대해서 참가업체는 보험을 통하여 참가업체 스스로 전시품을 보호하여야 합니다.

Q7. 조립부스 칸막이 한 쪽을 막거나 뗄 수 없나요?

부수적인 부스칸막이의 설치 및 철거여부는 구조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현장 운영사무국인 인터배터리 사무국을 통해 시공 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8. 조립부스 상호간판에 자사 로고 삽입이 가능한가요?

상호간판은 통일된 서체로 텍스트만 표기하여 제공합니다. 상호 간판에 로고 및 CI 등 추가 적인 이미지 삽입은 인터배터리 사무국을 통해 가능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이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로고 및 CI의 이미지 파일은 반드시 AI 파일이어야 합니다.(jpg, png, gif 파일 불가)

Q9. 전기는 언제부터 공급하나요?

장치공사 마지막 날(개최 하루 전) 오후 4시 이후에 가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 이유는 독립부스 업체들의 내부전기공사와 전시품 Setting 완료가 지연되기 때문입니다. 안전문제로 인해 단 1개의 업체라도 전기 관련 공사가 완료되지 않으면 전기를 공급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독립부스 업체들은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전기 관련 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Q10. 참관객에 대한 DB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우선 전체 참관객 DB는 참가업체에게 제공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업체가 개별 참관객 DB를 원하실 경우 ‘부대시설 사용 신청서’을 작성하시고 인터배터리 사무국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제공되는 개별 참관객 DB는 정보공개에 동의한 참관객에 한하여 개별 참가업체 부스 방문한 참관객 DB이며, 참관객 등록관리 업체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11. 전시회 입장료와 참관객 초청장에 대해 알려 주세요

전시회 입장은 유료(10,000원) 입장이 원칙이나, 전시사무국은 참가업체 고객의 입장 편의 제공하기 위하여 무료 참관 초청장을 개최 4주 전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Q1. InterBattery 2024 사전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틱고를 이용한 사전등록
틱고 홈페이지(https://tickgo.kr/)에 접속하여 사전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나의 사전등록관리’탭에서 등록완료 QR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현장에서 키오스크에 스캔하면 출입증이 출력됩니다.

2. 초대장 사전등록
종이초대장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한 후, 인적사항을 입력하시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후 현장 등록 데스크에 위치한 등록확인용 QR배너로 접속하여 이름과 휴대폰 번호로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2. 사전등록을 하지 않고, InterBattery 2024를 관람할 수 있나요?

기한 내에 사전등록을 하지 못하셨다면, 현장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사전등록 마감 이후 현장 등록 시, 입장료(20,000원)가 발생됩니다.

Q3. 단체관람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하단의 단체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InterBattery 사무국으로 전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 interbattery@coex.co.kr

Q4. 무료 초청장은 어떻게 하면 발급받을 수 있나요?

초청장은 기업 간 초청을 위해 발송되며, 개인 참관객에게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개인 참관객의 경우 기한 내에 사전등록 혹은 전시장 내 현장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